본문 바로가기
맛보는 즐거움

#맛집(#위례) #곱창먹고후루룩본점

by DIVALOVE 2024. 1. 2.
728x90
반응형

기운 딸리고 속이 허한 기분이 들면
저는 곱창을 먹습니다.

 

곱창 러버라 서울경기권 곱창맛집은 다 다녀봤지요
제가 사랑하는 곱창집 중 이곳이 원탑 입니다.

 

곱이 꽉차고 잡내가 나지 않고
때로 곱이 안좋으면 사장님이 다른메뉴로 미리 얘기해 주세요 ♡

 

첨엔 사장님 툭툭 내뱉는 듯한 말투에 놀라는데~~

겁나 솔직하시고 직접 만드시는 소스나 재료에 대한 자부심도 강하셔서
소금 하나도 흔한 맛소금이 아니라 구운소금 쓰시고

천엽도 넉넉히 주시는지라
매번 잘 먹고 온답니다.

 

초벌구이 수준이 아니라 바로 먹어도 될 정도로 구워서 나오니 먹기도 좋고


냄새에 민감한 저는 고기도 곱창도 해물도 무언가 거슬리는 냄새가 나면 아예 먹지를 못하고 돈만내고 나오는데
처음에 서비스로 주시는 천엽도 오독오독 고소~~~ 잡내 하나도 없이 너무나 맛나고
상추를 베이스로 한 야채무침과 곱창을 한입 먹으면
곱이 꽉찬 고소함과 아삭짭조름한 맛이 하모니를 이루며
나도 모르게 젓가락이 불판위로 가 있는 상황이 무한 반복!!!!

불판위에 함께 나오는 숙주와 부추가 한소끔 숨이 죽으면 간장 양념장에 적셔서 먹어보니 이 또한 곱창과 찰떡이에요

 

다 먹고 칼국수 꼭 추천 멸치칼국수도 맛있지만
어릴적에 엄마가 김치넣고 끓여주신 감성 뿜뿜
얼큰 칼국수도 찐맛탱~~!!!


매번 칼국수를 먹었는데 오늘은 볶음밥에 도전해 봤어요
잘익은 대파김치와 볶음밥을 한입 넣으면 여기가 천국~~~~

여러번 방문했지만 리뷰는 처음 올리네요♡

 

 

 

 

한번은 일찍갔더니 문이 안열려 있어서....

평소 문이 무거워서 잘 안열리기에 그런가 하고 힘껏 당겼는뎅.....

오픈은 16시부터라고 하시네요~~~ ^^

728x90
반응형